PROMAC 프로맥
PROMAC 프로맥은 이탈리아 커피머신 전문회사 RANCILIO 란실리오에서 생산된 제품으로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지속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이번에는 프로맥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ROMAC 프로맥 서비스센터
- PROMAC 프로맥 서비스센터 – (주)다솜코리아
- 전화번호 1566-4853 / 010-3726-5059
- 팩스번호 070-8836-1104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매송고색로 634-12 (전시장)
- 영업시간
- 월요일 ~ 금요일 09:00 ~ 18:00
- 주말, 공휴일 09:00 ~ 15:00
프로맥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블로그, 홈페이지, 스토어팜에서 확인 바랍니다.
PROMAC 프로맥 서비스센터 – A/S 정책 안내
제품 A/S
– 무상 보증 기간 : 새제품 1년, 중고제품 3개월
* 소모품은 보증 기간 내에도 부품비가 청구됩니다.
* 사용자 과실 및 임의 튜닝 제품은 유상 처리 됩니다.
반품/교환 사유에 따른 요청 가능 기간
구매자 단순 변심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구매자 반품배송비 부담)
표시/광고와 상이,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 상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혹은 표시/광고와 다른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 (판매자 반품 배송비 부담)
둘 중 하나 경과 시 반품/교환 불가
반품/교환 불가능 사유
1.반품요청기간이 지난 경우
2.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3.구매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예: 식품, 화장품, 향수류, 음반 등)
4.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벨이 떨어진 의류 또는 태그가 떨어진 명품관 상품인 경우)
5.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6.고객의 요청사항에 맞춰 제작에 들어가는 맞춤제작상품의 경우 (판매자에게 회복불가능한 손해가 예상되고, 그러한 예정으로 청약철회권 행사가 불가하다는 사실을 서면 동의 받은 경우)
7.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CD/DVD/GAME/도서의 경우 포장 개봉 시)
이 외에도 다른 제품의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STORM 스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LASPAZIALE 라스파지알레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안내
CARIMALI 까리말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안내
Conti 콘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커피머신 A/S 정책 안내
RENEKA 레네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KEES VAN DER WESTEN 키스반더웨스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ascaso 아스카소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