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pha 라파 서비스센터 수선서비스 반품 정책 차액 보상 안내


Rapha 라파

Rapha 라파 서비스센터 수선서비스 반품 정책 차액 보상 안내

Rapha 라파는 로드바이크 용 기능성 웨어로 영국 런던에 본사를 두고 있는 회사입니다. 2017년 미국의 거대기업인 월마트에 인수되었습니다. 특히, 기존의 휘황찬란한 자전거 의류에 반대를 하여 차분한 디자인 및 색으로 유명한 자전거 의류입니다. 이번에는 라파 서비스센터, 라파 수선서비스, 라파 반품 정책 및 차액 보상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Rapha 라파 서비스센터 – 라파 클럽하우스 서울

라파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라파 서비스센터인 라파 클럽하우스 서울은 위와 같은 전화번호, 이메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영업시간
    월요일 ~ 금요일 11:00 ~ 20:00
    토요일 ~ 일요일 10:00 ~ 19:00
  • 카페 영업시간
    매일 카페는 평소보다 15분 일찍 영업을 종료합니다.
    월요일 ~ 금요일 11:00 ~ 19:45
    토요일 ~ 일요일 10:00 ~ 18:45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10길 35-1

라파 클럽하우스 서울에서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Rides
    매주 라파 클럽하우스에서 사전 안내 그룹 라이드가 출발합니다. 서울 및 서울에 살지 않는 라이더까지 함께 사이클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 Event
    레이스 라이브 상영, 특별 전시회, 패널 토론과 워크숍 등 다채로운 클럽하우스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확인 하기
  • CAFE
    클럽하우스 카페에서 커피, 간식 및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카페 더 알아보기

Rapha 라파 수선서비스

라파 무료 수선 서비스

수선 서비스 정책

사고 혹은 일반적인 사고로 인해 제품이 손상된 경우, 라파는 유효한 구매 증빙이 있는 제품에 대해 무료 수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30일 반품 정책이 더 이상 적용되지 않는 의류에도 해당됩니다.

Rapha.cc, 클럽하우스 또는 리테일 파트너사로부터 구매된 모든 아이템의 손상 부위를 확인하여 수선 가능 여부를 결정합니다. 특정 유형의 손상은 수선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오랜 기간 착용 또는 사용한 제품 역시 일반적으로 수선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저희 라파는 수선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경우(예: 얼룩, 마모, 응급상황으로인한 절단 혹은 너무 많은 손상), 가능한 다른 대안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라파는 수선 서비스를 통해 제품을 원래 상태로 복원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지만 색상, 소재 및 부품 등에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라파 수선 팀에서 제품을 수령한 후 수선을 완료하기까지 최대 4주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외 제품

Rapha.cc, 클럽하우스 또는 리테일 파트너사로부터 구매한 모든 아이템의 손상 부위를 확인하여 수리 가능 여부를 결정합니다. 특정 유형의 손상은 수선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오랜 기간 착용 또는 사용한 제품 역시 일반적으로 수선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아래 명시된 모든 제품에는 수선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모든 베이스 레이어, 티셔츠, 폴로 셔츠, 셔츠, 메리노 스웨트셔츠, 트랙/후드 탑, 메리노 롤 넥, 메리노 박서, 메리노 암/니/레그 워머, 삭스, 오버삭스, 오버슈즈, 메리노 글러브, 햇/캡, 스카프, 스누드/칼라, 백팩 커버, 벨트, 비돈, 아이웨어와 에센셜 케이스.

슈즈

프로팀 슈즈의 교체용 힐패드는 보유 재고에 따라 제공 요청이 가능합니다.

BOA 다이얼에 문제가 있을 경우, BOA 에 문의하시어 무료 수리 키트(다이얼, 레이스, 툴, 설명서) 요청 및 수리 방법을 안내 받으시길 바랍니다.

힐패드 혹은 BOA 다이얼 문제가 아닌 경우, 안타깝게도 슈즈에 대한 다른 수선서비스 제공이 불가합니다. 

MTB 수선 가이드

대부분의 MTB 제품군은 자가 수리 키트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빠르고 쉽게 수선이 가능하여 고객님의 킷을 트레일로 돌아갈 수 있게 해줄 것 입니다.

MTB 장비의 자가 수리 키트 이용 방법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저희 MTB 수리 가이드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REPAIR FORM

고객님의 제품 수선 접수를 원하신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접수 양식을 작성하여 제출하여 주십시오.

수선 신청서

주의: 고객은 라파의 무료 수선 서비스 이용시, 라파로 제품을 반송하는 부분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해당 책임에는 배송료 및 배송 중 손상 또는 손실에 대한 보험료 일체가 포함됩니다(보험 가입은 필수 사항은 아니지만 고객의 위험 부담 하에 이루어집니다). 라파는 수선된 제품을 라파의 일반 배송 서비스를 사용하여 고객에게 무료로 재배송해드립니다.

라파는 제품 반품 시 발생하는 어떠한 관세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중요: 모든 패키지에는 반드시 “goods returned under warranty”가 표기되어야 합니다.

라파로 제품이 도착한 후 보통 4주 이내에 수선이 완료됩니다. 수선 완료 후 고객님께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4주 후에도 연락을 받지 못 하셨다면 repairs@rapha.cc로 배송 정보를 자세하게 기재하여 문의하여 주십시오. 라파는 수선이 불가능한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예: 착색, 마모, 의료행위에 의한 절단, 과도한 손상), 수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능한 다른 대안을 제시해드릴 것입니다.


Rapha 라파 반품정책

라파 반품 정책

정책

제품 구매 후 100% 만족하지 않을 경우, 수령 후 30일 이내에 반품 신청을 하신 후 신청일로부터 1달 이내에 라파로 해당 제품을 반송하셔야 합니다. 다만, 제품은 신제품과 동일한 상태여야 하며 기존 패키지에 포장되어 있어야 합니다. 라파에서는 반품된 제품이 판매 가능한 상태가 아닐 경우 환불을 거부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온라인 반품은 rapha.cc에서 구매된 제품만 가능합니다. 라파 클럽하우스에서는 온라인 주문 제품을 반품하실 수 없습니다.

라파 클럽하우스 또는 제3자 소매업체에서 제품을 구매하셨다면 구매처에서 직접 제품을 반품하셔야 합니다.

온라인 주문건은 교환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만약 다른 사이즈, 색상으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 새로운 주문건으로 구매해주시고 반품원하시는 제품은 환불건으로 반품 접수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방법을 통해 기존 교환 절차보다 원하시는 새제품을 더 빠르게 수령 할 수 있습니다. 

통상적으로 반품 제품 발송 후 10일 이내에 환불이 처리될 것입니다.

*9000.00원으로 끝나는 라파 아카이브 세일 제품은 반품이 불가합니다.

연장된 선물 반품 정책

일반적인 반품 한도를 연장했습니다. 

  • 2023년 11월 1일부터 12월 24일 사이에 클럽하우스에서 구매한 모든 상품은 2024년 1월 31일까지 반품할 수 있습니다. 12월 25일 이후 구매에 대해서는 일반 환불 정책이 적용됩니다.
  • 2023년 11월 23일부터 12월 8일 사이에 온라인으로 구매한 상품은 2024년 1월 8일까지 반품할 수 있습니다. 12월 9일 이후 구매의 경우 일반 환불 정책이 적용됩니다.

불량 제품

라파는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헌신하며 당사가 생산하는 제품의 품질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때때로 제조상 결함이 발생할 수 있으며 실제로 발생하기도 합니다. 구매한 제품에 제조상 결함이 있다고 판단된다면 당사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과도한 혹은 장기적인 사용에 의한 손상은 결함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이미 착용한 불량 제품은 세탁 후 반품하셔야 하며, 미세탁 제품은 반송될 수 있습니다.

반품 과정

반품을 원하실 경우, 여기 링크를 통해 반품 방법을 확인하시어 반품 포털에 안내된 절차에 따라 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Rapha 라파 차액 보상 서비스

라파 차액 보상 서비스

라파 차액 보상 서비스는 다음과 같은 과정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을 정가에 구입하시고 구매일로부터 14일 이내에 가격이 인하되었다면 바우처 형식으로 차액을 돌려드립니다. 차액 환불 요청 당시 구매하신 제품의 동일한 사이즈 및 색상이 재고나 없거나 이미 차액 보상이 적용된 경우에는 차액을 보상해드릴 수 없습니다.


이 외에도 다른 자전거 제품에 대한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SHIMANO 시마노 서비스센터 위치 보증 나눅스네트웍스 자전거

SRAM 스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 보증 정책 자전거 구동계

Campagnolo 캄파놀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보증기간 대진인터내셔널

Specialized 스페셜라이즈드 서비스센터 워런티 정책 보증수리 정책 안내

TREK 트렉 서비스센터 보증정책 전화번호 서비스센터 위치

LOOK(룩) 자전거 서비스센터 LOOK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보증정책

SCOTT 스캇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대리점 안내

Bianchi 비앙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보증기간 대진인터내셔널

Zipp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보증 정책 자전거 휠셋

DT SWIS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안내 자전거 휠셋

Lightweight 라이트웨이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안내

BMC 자전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접수 품질보증 스포츠온55

CERVELO 써벨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대리점 안내 AS 정책

Focus 포커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대리점 위치 안내

FIZIK 피직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대리점 위치 안내

PIRELLI 피렐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자전거 타이어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