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매직 고객 센터, 서비스 센터 위치 및 전화번호 영업시간


SK 매직

SK 매직 고객 센터 서비스 센터

SK 매직은 전자 제품 회사로 렌탈 사업에서 높은 점유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가스레인지, 오븐 등에서 최대 40%에 육박하는 점유율로 주방가전의 3대 삼맥으로 불리울 정도 입니다. 이번에는 SK 매직 고객 센터, SK 매직 서비스 센터, SK 매직 고객 센터 위치 및 전화 번호,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K 매직 고객 센터 전화 번호

SK 매직 고객 센터 전화 번호

SK 매직 고객 센터 전화 번호 및 SK 매직 고객 센터 운영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렌탈 회원 정보 / AS 문의 : 1600-1661
  • 렌탈 / 구매 / 매직몰 이용문의 : 1600-6446
  • 배송문의 (부품제외) : 1644-7272
  • SK 매직 고객 센터 운영 시간
    평일 : 09시 ~ 18시
    토요일 : 09시 ~ 13시
    일요일, 공휴일 휴무

    ※ 고객 상담 센터 이용시 통신요금이 부과됩니다.

고객 상담 센터 ARS 안내

고객 상담 센터 1600-1661

렌탈 회원 정보 / AS 문의가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홈페이지 서비스는 010만 가능합니다.
1. 고장상담 및 이전 설치(1) 카카오톡, 홈페이지 이용서비스
(2) 정수기
(3) 가스레인지, 가스오븐레인지
(4) 비데, 공기청정기
(5) 식기세척기
(6) 전기레인지, 전기오븐레인지
(7) 그외 제품
2. 렌탈요금납부 및 정보변경(1) 카카오톡 이용서비스
(2) 결제정보변경, 계약정보확인
(3) 요금납부
(4) 세금계산서
(5) 명의변경
3. 만기상담 및 반환/탈퇴(1) 만기상담
(2) 렌탈반환, 멤버십 탈퇴
4. 구입 및 렌탈주문, 배송문의(1) 제품구입, 렌탈주문상담
(2) 부품구입
(3) 제품배송관련
5. 삼성전자 제품 고장상담삼성전자 고객센터
1588-3366 자동 연결

매직몰 1600-6446

렌탈 / 구매 / 매직몰 이용문의가 가능합니다.
1. AS 및 렌탈정보변경, 수납/해지SK 매직 고객 상담센터 1600-1661 자동연결
2. 제품구입상담
3. 렌탈신규상담
4. 배송관련문의
5. 필터 샤워기관련문의

배송문의 1644-7272

부품 문의 제외
1. 주문상품 배송설치일
2. 재고조회


SK 매직 고객 센터 – 서비스 상담

온라인 상담

  • 이메일,게시판을 이용한 상담 서비스로 회원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SK 매직 서비스 센터 온라인 상담
SK 매직 고객 센터 온라인 상담
SK 매직 서비스 센터 온라인 상담

위의 예시안처럼 제품을 선택하시고, 제품 이상 증상에 대한 내용 기입 후 등록을 하시면 상담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바로 가기 링크를 통해서 온라인예약 서비스로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상담예약

SK 매직 고객 센터
  • 원하는 시간대로 전화 상담을 할 수 있도록 상담시간을 예약하는 서비스로 회원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 상담 시간 예약의 경우에도 위의 온라인 서비스와 같이 분류에 따라 제품 선택 후, 고객 정보를 남기시고, 제품 증상에 대해 남겨 주시면 됩니다.
  • 상담 예약 서비스를 이용하시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바로 가기 링크를 이용하여 이동 가능합니다.

채팅상담

  • 카카오톡을 이용한 채팅 상담서비스로 카카오톡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여 이동 후, 왼쪽 그림의 카카오톡 채널 추가 후 이용하시면 되며, 챗봇 채팅 혹은 상담원 채팅을 통해서 이용 중 문의 사항에 대해서 문의 하시면 됩니다.
  •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여 카카오톡 상담이 가능합니다.

손말이음센터

손말이음센터
  • 손말이음센터를 통해 문의도 가능하며, 아래의 링크를 통해 연결이 가능합니다.
  • 몸이 불편하신 분들을 위해서, 영상 중계, 문자 중계, 원격 수어, 발화가능자용 중계, 청취 가능자용 중계, 음성 전화 중계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SK 매직 고객 센터 – 방문 예약 서비스

A/S 방문 예약

SK 매직 방문 예약 서비스
  • 방문 예약 서비스의 경우에도, 온라인 예약과 마찬가지로 로그인 후 제품 선택, 증상 선택, 고객 정보 및 증상에 대한 기입 후 서비스 기사님의 방문 예약이 가능합니다.
  •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여 AS 서비스 예약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요금 안내

1. 서비스 요금 산정 기준

– 서비스 요금은 정부에서 재정한 소비자 기본법을 기준으로 소정의 요금을 청구하고 있으며,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 수리비, 출장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 각 요금의 결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비스 요금 = 부품비 + 수리비 (기술료) + 출장비

부품비 : 부품비는 제품 수리시 부품 교체를 할 경우에 소요되는 부품 가격
수리비 : 수리비는 제품 수리시 필요한 수리 난이도와 소요시간에 따른 순수 기술료
(방문시에는 출장비 외 기본점검 비용 10,000원 청구, 단, 수리하는 경우에는 기본점검 비용은 면제되나 제품 수리비는 청구)
출장비 : 출장비는 출장을 요구하는 경우 적용되며 20,000원 청구
단, 평일 18시 이후, 휴일(토/일/공휴일/대체휴무일) 방문시에는 출장비 24,000원 청구

2. 보증기간 산정 기준

제품 보증기간
– 제품 보증기간은 제조사 또는 제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하여 무료로 수리를 약속한 기간
–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 보증서(구입 영수증 포함)에 따름
단, 보증서가 없는 경우는 동 제품의 생산 당시 회사가 발행한 보증서 내용에 준하여 보증 조건을 결정하며, 생산연월에 3개월 감안(유통기간 반영)하여 구입일자를 적용하여 보증기간을 산정
–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보증기간을 정상적인 경우의 절반(1/2)로 단축 적용
1) 영업용도나 영업장에서 사용할 경우 (단, 영업용 제품은 제외)
2) 차량, 선박 등에 탑재하는 등 정상적인 환경이 아닌 곳에서 사용할 경우
3) 제품 사용 빈도가 극히 많은 공공장소에 설치 사용한 경우
4) 기타 생산활동 등 가정용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경우
– 중고품으로 구입한 제품은 보증기간이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 불가의 경우는 피해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당사와 별도 계약에 한하여 납품되는 제품의 보증으 그 계약 내용을 기준으로 함

3. 유무상 수리 기준

무상수리
– 품질 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 서비스매니저가 수리한 후 정상적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2개월 이내 동일 부위 재고장 발생시

유상수리
– 다음의 경우에는 유상 수리 적용이 됩니다.
1) 보증기간 : 무상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2) 분리/설치
이사나 이동으로 인한 재설치 및 외부기기 연결을 요청하는 경우
홈쇼핑, 인터넷 등에서 제품 구입 후 설치를 추가로 요청하는 경우
3) 타사제품 : 고장의 원인이 타사 제품으로 인한 고장 발생시
4) 외부환경 : 인터넷, 안테나, 유선신호등 외부환경 문제시
5) 소모성
소모성 부품의 보증기간 경과 및 수명이 다한 경우 (배터리, 필터류, 램프류 등)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부품이나 옵션품으로 발생된 고장의 경우
6) 천재지변 : 천재지변 (낙뢰, 화재, 지진, 풍수해, 해일 등)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7) 고객부주의
사용설명서 내 주의 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시
SK매직 서비스센터 서비스매니저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사용자과실 및 외부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 손상 발생시
차단기/콘센트/멀티탭 불량 및 코드 미삽입 등 전원 오인가로 인한 서비스 요청시
단수/수도/가스잠김 등으로 서비스 요청시
전기 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된 경우
8) 기타 : 고객 요청에 의한 제품 점검시 (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수리)

분리/설치 예약

분리 설치 예약
  • 분리/설치 예약은 로그인 후 이용이 가능하며, 위와 같이 서비스 유형 및 이사 여부 체크, 제품 선택 후 주소를 입력하는 방식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 분리/설치 예약을 이용하시려면 아래의 바로가기 링크를 이용바랍니다.
  • 분리/설치 요금에 대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여 확인 바랍니다.

센터 찾기

SK 서비스 센터 찾기

SK 매직 고객 센터 표준 운영시간

평일 10:00 ~ 17:00 (점심시간 12:00~13:00)
※ 주말 및 공휴일 미운영
  • 지역별 서비스센터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이외에도 다른 회사의 서비스센터 이용 방법이 알고싶은 분들은 아래의 링크 이용 바랍니다.

LG 전자 서비스 센터 고객 센터 전화번호

삼성 전자 서비스센터, 보증기간, 영업시간, 위치, 전화 상담 안내

웅진 코웨이 고객 센터, 웅진 코웨이 서비스 센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