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매직은 전자 제품 회사로 렌탈 사업에서 높은 점유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가스레인지, 오븐 등에서 최대 40%에 육박하는 점유율로 주방가전의 3대 삼맥으로 불리울 정도 입니다. 이번에는 SK 매직 고객 센터, SK 매직 서비스 센터, SK 매직 고객 센터 위치 및 전화 번호,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K 매직 고객 센터 전화 번호 및 SK 매직 고객 센터 운영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 상담 센터 1600-1661
렌탈 회원 정보 / AS 문의가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홈페이지 서비스는 010만 가능합니다.
1. 고장상담 및 이전 설치 | (1) 카카오톡, 홈페이지 이용서비스 (2) 정수기 (3) 가스레인지, 가스오븐레인지 (4) 비데, 공기청정기 (5) 식기세척기 (6) 전기레인지, 전기오븐레인지 (7) 그외 제품 |
2. 렌탈요금납부 및 정보변경 | (1) 카카오톡 이용서비스 (2) 결제정보변경, 계약정보확인 (3) 요금납부 (4) 세금계산서 (5) 명의변경 |
3. 만기상담 및 반환/탈퇴 | (1) 만기상담 (2) 렌탈반환, 멤버십 탈퇴 |
4. 구입 및 렌탈주문, 배송문의 | (1) 제품구입, 렌탈주문상담 (2) 부품구입 (3) 제품배송관련 |
5. 삼성전자 제품 고장상담 | 삼성전자 고객센터 1588-3366 자동 연결 |
매직몰 1600-6446
렌탈 / 구매 / 매직몰 이용문의가 가능합니다.
1. AS 및 렌탈정보변경, 수납/해지 | SK 매직 고객 상담센터 1600-1661 자동연결 |
2. 제품구입상담 | |
3. 렌탈신규상담 | |
4. 배송관련문의 | |
5. 필터 샤워기관련문의 |
배송문의 1644-7272
부품 문의 제외
1. 주문상품 배송설치일 | |
2. 재고조회 |
위의 예시안처럼 제품을 선택하시고, 제품 이상 증상에 대한 내용 기입 후 등록을 하시면 상담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바로 가기 링크를 통해서 온라인예약 서비스로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1. 서비스 요금 산정 기준
– 서비스 요금은 정부에서 재정한 소비자 기본법을 기준으로 소정의 요금을 청구하고 있으며,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 수리비, 출장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 각 요금의 결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비스 요금 = 부품비 + 수리비 (기술료) + 출장비
부품비 : 부품비는 제품 수리시 부품 교체를 할 경우에 소요되는 부품 가격
수리비 : 수리비는 제품 수리시 필요한 수리 난이도와 소요시간에 따른 순수 기술료
(방문시에는 출장비 외 기본점검 비용 10,000원 청구, 단, 수리하는 경우에는 기본점검 비용은 면제되나 제품 수리비는 청구)
출장비 : 출장비는 출장을 요구하는 경우 적용되며 20,000원 청구
단, 평일 18시 이후, 휴일(토/일/공휴일/대체휴무일) 방문시에는 출장비 24,000원 청구
2. 보증기간 산정 기준
제품 보증기간
– 제품 보증기간은 제조사 또는 제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하여 무료로 수리를 약속한 기간
–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 보증서(구입 영수증 포함)에 따름
단, 보증서가 없는 경우는 동 제품의 생산 당시 회사가 발행한 보증서 내용에 준하여 보증 조건을 결정하며, 생산연월에 3개월 감안(유통기간 반영)하여 구입일자를 적용하여 보증기간을 산정
–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보증기간을 정상적인 경우의 절반(1/2)로 단축 적용
1) 영업용도나 영업장에서 사용할 경우 (단, 영업용 제품은 제외)
2) 차량, 선박 등에 탑재하는 등 정상적인 환경이 아닌 곳에서 사용할 경우
3) 제품 사용 빈도가 극히 많은 공공장소에 설치 사용한 경우
4) 기타 생산활동 등 가정용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경우
– 중고품으로 구입한 제품은 보증기간이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 불가의 경우는 피해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당사와 별도 계약에 한하여 납품되는 제품의 보증으 그 계약 내용을 기준으로 함
3. 유무상 수리 기준
무상수리
– 품질 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 서비스매니저가 수리한 후 정상적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2개월 이내 동일 부위 재고장 발생시
유상수리
– 다음의 경우에는 유상 수리 적용이 됩니다.
1) 보증기간 : 무상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2) 분리/설치
이사나 이동으로 인한 재설치 및 외부기기 연결을 요청하는 경우
홈쇼핑, 인터넷 등에서 제품 구입 후 설치를 추가로 요청하는 경우
3) 타사제품 : 고장의 원인이 타사 제품으로 인한 고장 발생시
4) 외부환경 : 인터넷, 안테나, 유선신호등 외부환경 문제시
5) 소모성
소모성 부품의 보증기간 경과 및 수명이 다한 경우 (배터리, 필터류, 램프류 등)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부품이나 옵션품으로 발생된 고장의 경우
6) 천재지변 : 천재지변 (낙뢰, 화재, 지진, 풍수해, 해일 등)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7) 고객부주의
사용설명서 내 주의 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시
SK매직 서비스센터 서비스매니저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사용자과실 및 외부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 손상 발생시
차단기/콘센트/멀티탭 불량 및 코드 미삽입 등 전원 오인가로 인한 서비스 요청시
단수/수도/가스잠김 등으로 서비스 요청시
전기 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된 경우
8) 기타 : 고객 요청에 의한 제품 점검시 (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수리)
SK 매직 고객 센터 표준 운영시간
평일 10:00 ~ 17:00 (점심시간 12:00~13:00)
※ 주말 및 공휴일 미운영
이외에도 다른 회사의 서비스센터 이용 방법이 알고싶은 분들은 아래의 링크 이용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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