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ized 스페셜라이즈드 서비스센터 워런티 정책 보증수리 정책 안내


Specialized 스페셜라이즈드

Specialized 스페셜라이즈드 서비스센터 워런티 정책 보증수리 정책 안내

스페셜라이즈드는 과거 미국에 치넬리의 부품을 수입하는 일을 하다가, 타이어 개발을 시작으로 자체 개발 제품을 하나씩 늘려가면서 어느새 구동계 빼고 다 만드는 회사가 된 제조사입니다. 자전거 계의 포르쉐 위치에 있는 메이커로 최고급에는 S-Works 에스웍스 마크가 붙어 차이에 대한 급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스페셜라이즈드 서비스센터 및 스페셜라이즈드 워런티 정책, 스페셜라이즈드 보증수리 정책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pecialized 스페셜라이즈드 보증수리 정책

Specialized 스페셜라이즈드 보증수리 정책

2018년 7월 1일 이후 구매한 제품에 관한 워런티 정책

  • 프레임 – 평생 보증
  • 휠 – 평생 보증
  • 기타 다른 제품(프레임 페인트 및 그래픽 포함) – 2년 보증
  • 터보 배터리 – 2년 또는 300 사이클 충전내 워린티 보증 적용
  • 스페셜라이즈드 혹은 로발의 두번째 혹은 그 이후의 소유자인 경우,
    • 최초 1차 구매자의 구매일로부터 2년동안 보증

모든 기한 및 이용 약관이 포함된 당사의 전체 보증 정책을 확인하시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해당 내용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pecialized Warranty FAQs 스페셜라이즈드 워런티 FAQs

Specialized Warranty FAQ 스페셜라이즈드 워런티 FAQ

Q. 스페셜라이즈드 워런티 청구를 진행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A. 스페셜라이즈드 공식 대리점에 문의 하십시오. 스페셜라이즈드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하신 경우에만 스페셜라이즈드 플러스친구로 문의해주세요. 추가로 외부 온라인몰에서 제품을 구입하신 경우, 구입하신 사이트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Q. 워런티 요청을 위해 어떤 서류가 필요한가요?

A. 구매 영수증과 함께 보증 받을 제품을 스페셜라이즈드 공식 대리점에 제공해 주셔야 합니다.

Q. 보증 범위에 포함되지 않는 건 무엇인가요?

A. 일상적인 사용에 의한 마모 혹은 손상으로 인한 교체, 부딪힘 또는 다른 사고로 인한 손상, 오용 남용으로 인한 부식 등은 보증 범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Q. 스페셜라이즈드 자전거에 스페셜라이즈드 부품이 아닌 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타사 구성 요소(예. SRAM 또는 SHIMANO 등)는 해당 제조업체에서 직접 보증합니다. 해당 부품의 별도 보증 정보는 자전거 구매시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까운 스페셜라이즈드 대리점에서 도움을 받으시면 됩니다.

Specialized 스페셜라이즈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Specialized 스페셜라이즈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스페셜라이즈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1833-7977
  • 운영시간
    • 월요일 ~ 목요일 10:00 ~ 18:00
    • 금요일 10:00 ~ 16:00
    • 토요일, 일요일 휴무
  • 상담 업무가 종료 시간일 때는 아래의 문의 양식을 통해 문의 사항을 작성하시면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페이지 이동 후 문의 양식을 누르시면 됩니다.
  • 이 외에도 카카오톡 채널 상담하기를 통해 문의 가능합니다.

Specialized 스페셜라이즈드 서비스센터 위치 찾기

Specialized 스페셜라이즈드 서비스센터 위치
  • 스페셜라이즈드 대리점 혹은 서비스센터를 찾으시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 원하시는 위치를 입력하시거나 위치 허용을 누르시면 편리하게 현재 위치 근처의 매장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른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Mercedes Benz 메르세데스 벤츠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보증서비스 온라인 예약 안내

랜드로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온라인 서비스 예약 고객지원 서비스 소개

Audi 아우디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예약

BMW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리콜 대상 차량 조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