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NS NO TUBES 스탠스 노튜브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품질보증정책


Stans No Tubes 스탠스 노튜브 림

STANS NO TUBES 스탠스 노튜브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품질보증정책

스탠스 노튜브 림은 산악자전거에 적용한 튜블리스 림을 제작, 판매하는 업체입니다. 이번에는 스탠스 노튜브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및 스탠스 노튜브 서비스센터 품질보증정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tans No Tubes 스탠스 노튜브 서비스센터, 공식 수입업체 – 대진인터내셔널

Stans No Tubes 스탠스 노튜브 서비스센터, 공식 수입업체 - 대진인터내셔널
  • Stans No Tubes 스탠스 노튜브는 대진인터내셔널에서 공식수입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한국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스탠스 노튜브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전화번호 1688-7449 / 02-459-2217
    • 팩스번호 054-275-2217
    • 본사주소 : 경북 포항시 남구 효성로 15번길 15
    • 서울영업소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헌릉로618번길 선일빌딩

대진 인터내셔널의 홈페이지로 이동하셔서 다양한 제품을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Stans No Tubes 스탠스 노튜브 서비스센터 품질 보증 정책

Stans No Tubes 스탠스 노튜브 서비스센터 품질 보증 정책
  • (주) 대진인터내셔널에서 수입, 제조하는 제품을 정상적인 방법으로 사용하는 중 제조상의 결함이 발생한 경우, 공식 대리점을 통해 해당 제품을 구매한 최초 구매자에 한하여 각 제조회사가 규정하는 품질 보증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카본 프레임의 고정형 트레이너 사용 주의
    • 카본 프레임의 바퀴 고정식 트레이너 사용시 발생하는 부하를 견디게 설계되어 있지 않습니다. 바퀴 고정식 트레이너 사용 중의 프레임 및 포크의 파손은 워런티에서 제외됩니다.
  • 품질 보증 대상
    • (주) 대진인터내셔널에서 수입 또는 제조한 제품으로서, (주)대진인터내셔널의 공식 대리점에서 최초 구매하여 일련번호 추적이 가능하며 구입일로부터 해당 제품의 품질 보증 기간이 경과하지 않은 제품
  • 품질 보증기간
    • 노튜브 품질 보증기간
      • 카본림 : 7년
      • 알로이림 : 2년
      • 허브 : 3년
  • 품질 보증 내용
    • 품질보증 방법은 각 제조회사의 규정에 따라, 하자가 있는 제품을 새 제품으로 무상 교환 또는 무상 수리가 이루어집니다.
  • 품질 보증 접수
    • 해당 제품을 구매한 대리점 또는 (주) 대진인터내셔널의 공식 대리점을 통한 구매 증빙 자료와 함께 손상된 제품을 접수해 주십시오. 제품에 따라 당사 고객지원팀에서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프레임이 손상된 경우, 프레임을 분리하지 말고 완성 자전거 전체를 접수해 주십시오.
  • 품질보증 제외
    • 제품의 품질보증기간 이내일지라도 다음과 같은 경우 무상 품질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가 필요한 경우에는 유상 수리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 사용 환경과 사용시간에 따라 자연스럽게 발생하는 마모, 훼손 및 소음
    • 사고, 오용, 남용, 부주의로 발생한 손상
    • 제품 사양의 임의 변경이나 호환되지 않는 제품을 사용하여 발생한 고장
    • 과도한 염분에 의한 부식
    • 부적절한 유지 관리
    • 대여 등과 같은 상업적 활동에 사용된 제품
    • 운송 중 부주의로 파손된 제품
  • 정품보상구매
    • 하자가 발생한 제품이 무상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없는 경우, (주)대진인터내셔널이 수입, 제조한 제품을 구매한 고객님에 한하여 제한적인 보상구매 프로그램을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당사 고객지원팀에 문의해 주십시오.

이 외에도 다른 자전거 관련 서비스센터에 대한 내용이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SHIMANO 시마노 서비스센터 위치 보증 나눅스네트웍스 자전거

SRAM 스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 보증 정책 자전거 구동계

Campagnolo 캄파놀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보증기간 대진인터내셔널

Specialized 스페셜라이즈드 서비스센터 워런티 정책 보증수리 정책 안내

TREK 트렉 서비스센터 보증정책 전화번호 서비스센터 위치

LOOK(룩) 자전거 서비스센터 LOOK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보증정책

SCOTT 스캇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대리점 안내

Bianchi 비앙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보증기간 대진인터내셔널

Zipp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보증 정책 자전거 휠셋

DT SWIS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안내 자전거 휠셋

Lightweight 라이트웨이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안내

BMC 자전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접수 품질보증 스포츠온55

CERVELO 써벨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대리점 안내 AS 정책

Focus 포커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대리점 위치 안내

FIZIK 피직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대리점 위치 안내

PIRELLI 피렐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자전거 타이어

Rapha 라파 서비스센터 수선서비스 반품 정책 차액 보상 안내

Castelli 카스텔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공식 수입사 대리점 안내

Schwalbe 슈발베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보증정책

Assos 아소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보증 대리점 안내

MOULTON 몰튼 바이시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대리점 안내

TACX 탁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품질보증정책 대리점 안내

VISION 비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품질보증정책 대리점 안내

BESV 베스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품질보증정책 대리점 안내

BIRDY 버디 자전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품질보증정책 대리점 안내

REACH 리치 자전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품질 보증정책 대리점 안내

CARRYME 캐리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품질보증정책 대리점 안내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