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ck 스톡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품질 보증 정책 안내


STORCK 스톡

Storck 스톡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대리점 안내

STORCK 스톡은 자전거계의 롤스로이스라고 불리는 독일의 명품 자전거 제조사입니다. 로드, TT 계열 및 MTB 등도 생산하며, 디자인이 고급스럽기로 유명합니다. 이번에는 스톡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스톡 서비스센터 주소, 스톡 서비스센터 및 대리점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TORCK 스톡 서비스센터, 공식수입사 – 와츠 스포츠

STORCK 스톡 서비스센터, 공식수입사 – 와츠 스포츠
  • 스톡 서비스센터
    • 전화번호 02-797-8279
    • 팩스번호 02-797-8220
    • 이메일 andy@khg.kr
    •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대로20길 13 (수영빌딩, 르완다대사관) 와츠스포츠
    • 운영시간
      • 월요일 ~ 토요일 10:00 ~ 19:00
      • 일요일 휴무
  • 와츠스포츠 홈페이지로 이동하시려면 아래의 버튼을 클릭 바랍니다.

STORCK 스톡 서비스센터 품질 보증 정책

스톡 품질 보증 정책

STORCK 스톡 자전거의 판매 및 서비스센터는 와츠스포츠에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와츠스포츠에 스톡 자전거에 대한 품질 보증 정책이 나와있지 않은 관계로 공식 STORCK 홈페이지에서 Warranty 관련 항목을 가지고 왔습니다.

All about our warranty
We offer you a two-year legal warranty on all Storck bikes, frames and forks. On roadbike frames and forks of the Platinum series we grant a warranty of 7 years.Damage to the paintwork or anodising, colour changes due to UV radiation or the effects of chemicals, for example, are excluded. Damage to the bearings, in the case of full-suspension frames. Damage to derailleur hangers. Other bearings that are not part of the frame construction, such as headsets and bottom brackets. These are also excluded.See also in our conditions of use, point 8 (https://www.storck-bikes.com/en/conditions)
Alternatively, we offer a “Crash Replacement”, which means that you will receive an equivalent Storck aluminium or carbon frame at a price of 70% of the recommended new price. You can find more information here:    https://www.storck-bikes.com/de/crash-replacement
  • 스톡 자전거의 Frame, Fork 는 2년 보증 정책
  • 로드 바이크 Frame, Fork 관련 Platinum 시리즈의 경우에는 7년 보증 정책
  • 단, 도장의 데미지나 자외선이나 다른 화학작용으로 인한 변색 등은 보증에서 제외, 이외에도 풀서스펜션 프레임의 베어링 손상이나 행거 드레일러 손상 등은 보증에서 제외되며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싶으시면 위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 충격으로 인해 알루미늄 혹은 카본 프레임이 손상되었을 경우 70% 금액으로 재구매할 수 있는 Crash Replacement 서비스제공

스톡 자전거의 경우, 유럽쪽에서는 인기를 끌고 있으나, 아직 국내에서는 큰 인기를 끌지 못해, 와츠스포츠에서만 수입 및 판매를 하고 있어, 와츠스포츠를 통한 수리 혹은 A/S가 이루어지며, 와츠스포츠에서는 품질 보증 정책을 소개하고 있지는 않으나, 위와 같이 스톡 본사의 보증 정책을 소개하오니, 해당 항목으로 수리 요구나 보증 정책 등을 요청하시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 외에도 다른 자전거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특히나 자전거의 경우 기어 등의 부품에 대해서는 각 메이커의 A/S 정책을 별도로 따르기 때문에 아래의 제품에 대한 서비스 정책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SHIMANO 시마노 서비스센터 위치 보증 나눅스네트웍스 자전거

SRAM 스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 보증 정책 자전거 구동계

Campagnolo 캄파놀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보증기간 대진인터내셔널

Specialized 스페셜라이즈드 서비스센터 워런티 정책 보증수리 정책 안내

TREK 트렉 서비스센터 보증정책 전화번호 서비스센터 위치

LOOK(룩) 자전거 서비스센터 LOOK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보증정책

SCOTT 스캇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대리점 안내

Bianchi 비앙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보증기간 대진인터내셔널

Zipp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보증 정책 자전거 휠셋

DT SWIS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안내 자전거 휠셋

Lightweight 라이트웨이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안내

BMC 자전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접수 품질보증 스포츠온55

CERVELO 써벨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대리점 안내 AS 정책

Focus 포커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대리점 위치 안내

FIZIK 피직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대리점 위치 안내

PIRELLI 피렐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정책 자전거 타이어

Rapha 라파 서비스센터 수선서비스 반품 정책 차액 보상 안내

Castelli 카스텔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공식 수입사 대리점 안내

Schwalbe 슈발베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보증정책

Assos 아소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보증 대리점 안내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