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M 스톰
STORM은 최첨단 시스템을 장착하면서도 바리스타가 제작에 참여하여 바리스타 친화적인 머신을 만들어내는 업체입니다. 이번에는 스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TORM 스톰 서비스센터
- STORM 스톰 서비스센터 – E.R 코퍼레이션
- 일반접수 070-4322-5123
- 프랜차이즈 접수 070-4322-5122
- 이메일 ele090@ellscoffee.co.kr
- 휴일 또는 근무 시간 외 문의
- A/S 접수 시 아래 내용에 맞춰서 문의 바랍니다
- 접수일
- 매장명
- 매장주소
- 오픈일 (유/무상)
- 연락처
- 제품명
- 증상
- 영업시간
- 월요일 ~ 금요일 09:00 ~ 18: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 주소
- 서울시 강동구 성내로 58 희성빌딩 3층
STORM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고 싶으시다면 E.R 코퍼레이션 홈페이지를 이용 바랍니다.
스톰 서비스센터인 E.R 코퍼레이션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SNS 를 이용 바랍니다.
STORM 스톰 서비스센터 – A/S 정책 안내
E.R 코퍼레이션을 통해 구입한 상품은 1년 무상 A/S
– 단, 소모품은 제외되며 상품 및 제조사에 따라 기간은 다를 수 있습니다.
– A/S 관련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A/S 관련 고객센터 : 02-3431-4966 -> 2번)
교환 및 반품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신청
– 원두의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단순변심 교환 및 반품시 왕복배송비 등의 기타 추가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사용하거나 박스가 훼손되었을 경우, 교환 및 반품이 어렵습니다.)
E.R CORPORATION 고객센터
– 견적문의 (직통번호) 070-4322-6045
– A/S 및 기타 문의 02-3431-4966
문의 시간 : 평일 09:00 ~ 18:00
점심 시간 : 12:00 ~ 13: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이 외에도 다른 제품의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LASPAZIALE 라스파지알레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안내
CARIMALI 까리말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안내
Conti 콘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커피머신 A/S 정책 안내
RENEKA 레네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KEES VAN DER WESTEN 키스반더웨스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ascaso 아스카소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SYNESSO 시네소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