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UNTO 순토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SUUNTO 순토

SUUNTO 순토 서비스센터

SUUNTO(순토)는 핀란드 국적의 회사로 스포츠 워치, 다이빙 컴퓨터, 나침반 등을 제조 판매하는 회사로 우리나라에서는 철인 3종 혹은 마라톤 시계로 유명합니다. SUUNTO 순토 서비스센터 및 정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UUNTO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SUUNTO AS 전화번호

SUUNTO 순토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는 아래와 같습니다.

  • SUUNTO 순토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1533-7923
  • 운영시간
    월요일 ~ 목요일, 10:00 ~ 17:00 (점심시간 : 12:00~14:00)
    금요일, 10:00 ~ 12:00
    (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SUUNTO 순토 서비스센터 품질 보증 정책

SUUNTO A/S 정책

제품의 품질 보증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품의 원천적인 불량일 경우 고객이 구매처에 보상 (무상 A/S, 교환, 환불)을 요구할 수 있는 기간입니다. 간혹 보상 과정에서 가격산정에 다소 의견차이가 발생될 수 있으니, 제품 구입시의 영수증을 제출해야 합니다. 품질보증기간 경과 후에는 회사 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

교환 정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 교환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가능 (고객센터 1533-7923)
  • 교환의 경우 제품에 문제가 있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때만 가능하며 동일 제품으로만 교환 가능
  • 교환은 회수 상품 도착 후 이상유무 확인 후 배송 진행
    ** 단, 사용 흔적, 상품 훼손, 구성품 분실 및 훼손 등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교환 불가

SUUNTO AS 센터

스포츠 A/S

SUUNTO의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하여, 다이브 시계와 스포츠 시계의 A/S 센터를 이원화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스포츠 A/S 방법이 변경되었습니다.

  • 기존 : SUN & MOON 국내 수리
  • 변경 : Online Serivce Request tnfl

Online Service Request 의 범위를 한국까지 확대하며, 글로벌 통합 서비스 지원을 위하여 순토 해외본사에서 직접 고객님의 제품을 수리할 예정입니다.

서비스 수리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온라인 서비스를 통한 인터넷 접수
  2. 시리얼 넘버 / 모델명 등 제품 정보 입력
  3. 정상 접수 후 송장 발행
  4. 발행 송장번호로 직접 DHL 픽업 요청
    ** 글로벌 서비스 센터 검수 후 제품 이상 없음 판단 시, 왕복 배송비($45)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정상 결제가 되지 않을 시, 제품 회수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다이브 A/S

고객님의 시계를 확인 하신 후 A/S 제품을 아래 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A/S 접수시 증상, 주문번호, 고객명, 연락처, 상품 받을 주소를 반드시 기입해주세요. 상세 내용을 기재 안하실 경우, 상품 분실 또는 지연처리 될 수 있습니다. (제품 발송시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광교중앙로 338 광교우미뉴브지식산업센터 1층 B105 (주)테코 TECKO.CO.LTD
우편번호 : 16942
전화번호 : 031-214-1100, 직통번호 : 070-7710-5860~1


SUUNTO 순토 서비스센터 FAQ

SUUNTO AS FAQ

Q. 교환 /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교환 / 반품 신청은 사이트 내 [마이페이지 >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1533-7923)에서 신청가능합니다.

Q. 교환 / 반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A. 교환
– 교환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가능 (고객센터 1533-7923)
– 교환의 경우 제품에 문제가 있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경우에만 가능하며 동일 제품으로만 교환 가능
– 교환은 회수 상품이 트랜드메카로 도착 후 이상유무 확인 후 배송 진행
* 단, 사용 흔적, 상품 훼손, 구성품 분실 및 훼손 등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교환 불가
* 교환 배송지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626 엠빌딩 7층 (주) 트랜드메카

반품
– 반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가능 (고객센터 1533-7923)
– 반품된 상품은 트랜드메카에서 이상 유무를 확인 후 이상이 없을 시 반품 진행
– 단순 변심 등 고객 귀책 사유로 인한 바품이 진행되는 경우
(* 최초 배송비를 포함한 왕복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단, 사용 흔적, 상품 훼손, 구성품 분실 및 훼손 등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반품 불가
* 제주도 및 도서 산간 지역은 배송비 추가될 수 있음
* 반품 배송지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626 엠빌딩 7층 (주) 트랜드메카

Q. 반품 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A. 상품의 불량 또는 표시 /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반품을 하시는 경우에는 무료입니다. 그러나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의 배송비는 고객부담으로 반품 배송비 (6,000원)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Q. 다른 제품으로의 교환이 가능한가요?

A. 다른 제품으로의 교환 가능합니다. 여러 제품을 주문했을 경우, 일부 제품의 교환도 가능합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요청시 발생되는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이벤트 쿠폰 사용시 1인 1회 사용조건이라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 반품시 재사용은 불가합니다.

Q. 반품 배송비가 부과되는 경우는 언제 인가요?

A. 아래의 경우, 초기 배송비를 제외하고 반품배송비 (6,000원)를 고객 부담으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 환불시
– 주문 사이즈와 동일사이즈 수령 후 사이즈 변경으로 인한 반품 요청시
– 제품의 색상 차이로 인한 반품 요청시
– 박스 / 비닐포장 특성에 따라 물건이 포장되어 일부 구김이 발생될 시
(이로 인한 구김은 제품의 하자가 아니며, 반품 시에는 배송비가 청구가 됩니다)
* 모니터 사양에 따라 실제 주문하신 제품과 색상이 일부 다르게 보여질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한 색상 차이는 다른 컬러 제품의 오배송이 아니며 반품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 이벤트 쿠폰 사용시 1인 1회 사용조건이라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 반품 시의 재사용은 불가 합니다.

SUUNTO 순토 서비스센터 1:1 문의

SUUNTO 1:1 문의

SUUNTO 순토 서비스센터 1:1 문의 사항은 아래와 같이 바로가기를 이용하여 문의를 남기실 수 있습니다. 1:1 문의시에는 먼저 회원 가입 후 로그인을 하고 나서 질문을 남길 수 있습니다.


다른 제품의 서비스센터를 알아보시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여, 서비스센터 이용 부탁드립니다.

가민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애플 서비스센터 APPLE 고객센터 예약

삼성 전자 서비스센터, 보증기간, 영업시간, 위치, 전화 상담 안내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