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L은 중국 광둥성 후이저우시에 본사를 둔 전자제품 회사로, 주력 제품은 TV이고, 텔레비전, 스마트폰, 에어컨, 세탁기 등도 생산합니다. 이번에는 TCL TV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및 TCL TV 서비스센터 AS 정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CL TV에 대해서 더 알아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시어 TCL TV 제품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이 외에도 홈페이지를 통한 문의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소비자 피해 유형 | 보상 기준 | ||
보증기간 이내 | 보증기간 경과 후 | ||
정상적인 작동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 발생 시 (부품 보유기간 이내) | 구입 후 10일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요하는 경우 |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 |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요하는 경우 | 제품 교환 | ||
교환된 제품이 1개월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요하는 경우 | 구입가 환급 | ||
교환 불가능 시 | |||
동일 하자로 3회 까지 고장 발생 시 | 무상 수리 | 유상 수리 | |
동일 하자에 대하여 수리했으나 고장이 재발 (4회째) |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 정액 감가상각 한 금액에 10%를 가산하여 환급 | |
수리 불가능 시 | |||
수리 용 부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 |||
소비자가 수리 의뢰한 제품을 사업자가 분실한 경우 | |||
제품 구입 시 운송과정 및 제품 설치 중 발생된 피해 | 제품 교환 | ||
소비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성능, 기능상 의 고장 | 수리가 가능한 경우 | 유상 수리 | 유상 수리 |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 유상 수리에 해당하는 금액 징수 후 제품 교환 | 별도 정하는 당사 기준에 한함 | |
– 천재지변 (화재, 염해, 가스, 지진, 풍수해 등)에 의해 고장이 발생했을 경우 – 사용상 정상 마모되는 소모성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 – 사용 전원의 이상 및 접속 기기의 불량으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했을 경우 – 기타 제품 자체의 하자가 아닌 외부 원인으로 인한 경우 – 당사에서 지정된 수리기사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했을 경우 – 공장 출고 후 임의로 제품 변형, 제고 설치(히터 부착 등) 으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했을 경우 – 제품의 사용설명서 내에 있는 “안전한 사용을 위한 주의사항” 및 제품 운전 범위를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했을 경우 – 제품을 떨어뜨리거나 충격을 주어 제품이 파손되거나 기능상의 고장이 발생했을 경우 – 고객의 기타 과실에 의하여 고장이 발생했을 경우 – “설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불량이 발생했을 경우 – 고객 요구에 의한 이전 설치 및 재 설치 – 가정용 제품을 이동식 주택 및 차량, 선박 등에 설치할 경우 | 유상 수리 | 유상 수리 |
이 외에도 다른 제품의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ESTLA 이스트라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AS 정책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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