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NIX 베닉스
VENIX 베닉스는 이탈리아에서 생산되는 주방전문 업체입니다. 특히 그 중에서도 컨벡션 타입의 오븐이 유명한 업체입니다. 이번에는 베닉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및 베닉스 서비스센터 품질보증정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VENIX 베닉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 베닉스 코리아
- 웹사이트 : https://www.venixkorea.com/
- 전화번호 : 02-848-8856
- 이메일 : sales@venixkorea.com
- 고객센터 : 1688-8898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 토요일 09:00 ~ 12:00
- 일요일, 공휴일 휴무
VENIX 베닉스코리아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혜택 알림 및 문의를 남길 수 있고, A/S 도 진행 가능합니다.
인증되지 않은 판매처를 통해 구매시 A/S 및 기술지원, 교환 또는 반품(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VENIX 베닉스 서비스센터 품질보증정책 안내
교환 / 반품 / 취소 안내
- 상품을 인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당해 계약에 관한 청약철회(교환/반품)가 가능합니다.
- 교환 시, 교환 상품이 당사에 입고된 후 상품을 배송해드립니다.
- 반품 시, 반품 상품이 당사에 입고된 후 결제가 취소됩니다.
-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교환 시 배송시를 포함한 반품/교환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 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 환불이 승인되면 PG사 정책에 따라 환불까지 영업일 기준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무통장 결제의 경우 환불 승인 후 반품 신청 시 남겨주신 계좌를 통해 환불이 진행됩니다. 정확한 입금자명 확인 부탁드립니다.
교환 / 반품 불가사유 (상품 하자 시 제외)
- 상품을 인도받은 날로부터 7일이 지났을 경우
- 당사에서 규정한 제품 성능 테스트 기간인 7일이 지나 재판매 또는 새상품 기준 성능 테스트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 제품 회수시 구성품 및 사은품이 누락된 경우
- 고객의 과실로 제품이 멸실 또는 파손 및 훼손된 경우
-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주문 제작된 제품일 경우
- 할인이 적용된 전시/리퍼브 제품의 내/외관에 생긴 이색, 흠집 등으로 인한 경우
- 제품 설치 후, 혹은 사용 중 파손되거나 흠집 및 기타 외형상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 (깨짐, 스크래치, 얼룩, 색상 침전, 패임 등)
- 상품 사용 시 사용 설명에 기재된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경우
- 그 밖에 제품 구매 시 사전 안내되거나 동의한 사항일 경우
-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 기본법에 따른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에 해당되는 경우
교환 / 반품 참고사항
- 교환/반품은 청약철회 기간 내에만 가능하며, 청약철회 기간 이후에는 상품의 하자 시에만 가능합니다.
- 반품/교환 시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해 수거가 지연될 경우에는 반품/교환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제품의 제작 과정에서 스월마크, 홀로그램현상, 작은 점, 미세 스크래치, 비닐자국, 찍힘 등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교환, 환불은 불가합니다.
- 가격 변동으로 인한 반품 및 가격 보상은 불가합니다.
A/S 안내
- 무상품질보증기간 : 1년
- 고객의 과실로 인한 A/S는 1년 이내일 경우에도 유상 수리됩니다.
- AS 진행 시 택배를 통해 회수하므로, 겉 상자/내부 완충재(스티로폼)를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 정상적인 사용 중에 발생한 성능/기능상 하자 상품에 의한 반품, 교환, A/S, 환불, 품질보증 및 피해보상 등에 관한 사항은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라 진행됩니다.
이 외에도 다른 제품의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
UNOX 우녹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운영시간 품질보증정책 안내
SMEG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주소 품질보증정책 매장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