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X 웍스
웍스는 Positec이라는 이름으로 중국회사에서 시작을 하였으며, 블랙앤데커의 OEM회사로 시작을 하였습니다. 이후에는 크레스 등의 미국기업을 인수하며, 현재 공격적으로 공구시장에 도전장을 내밀고 있는 업체입니다. 이번에는 웍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웍스 보증기간, 웍스 서비스센터 위치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웍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02-2106-2280
-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월요일 ~ 금요일 09:00 ~ 17:3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후뮤)
이외에도 카카오톡 문의 또는 1:1 문의가 가능합니다.
웍스 서비스센터 보증기간 안내
- 보증기간 산정기준
- 웍스코리아에서는 품목별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 아래와 같이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합니다.
- 웍스코리아에서는 품목별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 아래와 같이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합니다.
- 제품 산정기준
- 제품 보증기간이라 함은 제조사 또는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하여 무상 수리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의미합니다.
-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일자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 보증서를 기준으로 합니다.
- 단, 보증서가 없는 경우는 제조일 (제품 시리얼 번호)로부터 1년 이내 보증기간으로 산출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기준
분쟁유형 | 해결기준 |
---|---|
구입 후 10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 제품 교환 및 반품 |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 제품 교환 및 무상수리 |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하자 | |
하자 발생시 | 무상수리 |
수리 불가능시 | 제품 교환 및 반품 |
교환 불가능시 | 구입가 환급 |
동일 하자에 대하여 3회이상 수리시 | 교환 및 구입가 환급 |
여러 부위의 고장으로 5회이상 수리시 | 교환 및 구입가 환급 |
교환된 제품이 1개월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요할때 | 교환 및 구입가 환급 |
제품별 보증기간 안내
충전 제품 | 유선 제품 | 배터리 / 충전기 | 액세서리 | |
---|---|---|---|---|
브러쉬리스 모터 | 카본 모터 | 1년 | 1년 | – |
3년 | 1년 |
※ 액세서리류는 품질 보증이 없습니다. 단 초기 불량 제품에 한해 교환이 가능합니다.
- 품질 보증, 무상 보증 수리 필요사항과 기준
- 보증 유효 여부는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판단됩니다.
- 구입 일자를 증명하기 위해서 반드시 영수증 또는 제품 보증서가 필요합니다.
- 구입 후 3년이내 (브러쉬리스 모터), 1년 이내(카본모터), 제품 초기 불량으로 인한 제품 하자 발생시에만 무상 보증 수리가 가능하며, 그 외의 경우에는 수리비가 유상 청구 됩니다.
- 제품 하자 발생시에만 무상 보증 수리가 가능합니다. 그 외의 경우에는 수리비가 유상 청구됩니다.
- 유상서비스
-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
- 사용자의 취급 부주의 (침수, 외부 충격, 과부하 작업 등)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당사 또는 당사 제품 취급점 (대리점) 이외에서의 수리, 개조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통상적인 작업환경 이외에서 작업하여 발생하는 고장
- 천재지변 (화재, 지진, 수해)으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사용자 임의대로 분해된 적이 있는 제품
-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생기는 자연적인 단순 소모성 부품 (카본브러쉬, 베어링, 실링, 전원 케이블, 척 등)
웍스 서비스센터 위치
A/S 보내실 상품을 아래의 주소로 보내시면 됩니다.
- 수리시 현불건 : 서울시 금천구 벚꽃로 142(독산동) (주) 동신툴피아 A/S센터
- 불량시 착불건 : 대신화물 동신 서울지점 (*필히 화물로 발송요망)
이 외에도 타 제품의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