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p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보증 정책 자전거 휠셋


Zipp 집

Zipp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품질보증 정책 자전거 휠셋

Zipp 집은 SRAM 그룹에 속한 브랜드로서, 전문 자전거 경기 및 휠체어의 휠세트를 엘리트 기업 또는 운동 선수에게 공급하고 있습니다. Zipp은 공기역학적 성능이 뛰어나고 특유의 골프공 무늬처럼 되어있는 휠셋이 특징입니다. 자전거인에게 집 Zipp이란 내집 마련의 꿈이라고 불리울 정도로 최고의 휠셋 중 하나입니다. 이번에는 Zipp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Zipp 서비스센터 품질보증정책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Zipp 집 공식 수입사 – GL & Co 지엘앤코 – Zipp 집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Zipp 집 공식 수입사 - GL 7/ Co 지엘앤코 - 집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지엘앤코는 한국의 스램(SRAM, Zipp, Avid, Rockshox,Truvativ, Quarq) 공식 수입사이며, 하이엔드 완성차를 비롯한 다양한 라이딩 용품의 공식 수입사입니다.

  • ZIPP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전화번호 02-2671-3000
    팩스 031-427-1957
  • ZIPP 서비스센터 주소
    경기도 의왕시 고래들길 57 (오전동 150-10)

공식 수입사인 지엘앤코에서 ZIPP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화번호 및 주소는 위와 같습니다. 자세한 A/S 접수 방법 및 절차는 아래에서 계속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ZIPP 서비스센터 A/S 접수 안내

zipp 서비스센터 A/S 접수 안내
  • A/S 접수 방법
    • A/S 접수는 구입 대리점에서 접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대리점에서 1차 점검 및 제품 검증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대리점을 통하지 않고 택배 발송시 별도의 통보 없이 반송됩니다.
      A/S 신청 품목 발송 주소 (대리점 접수) : 경기도 의왕시 고래들길 57 (오전동 150-10)
    • 구입한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먼저 구입 대리점에서 문의해 주십시오.
      (구입 대리점의 방문이 어려울 경우, GL&Co 콜센터 및 1:1 문의하여 주시면 가까운 A/S 서비스점을 알려드립니다.)
    • 대리점에서 문제를 확인 후 대리점에서 진단하여 해결을 위해 조치합니다. 대리점에서 해결이 힘들 경우, 대리점을 통해 GL&Co로 A/S 접수를 합니다.
    • 방문 가능한 대리점을 찾기 힘들 경우, 콜센터 문의 및 홈페이지 [1:1문의]에 서비스를 받고 싶은 내용을 기입하여 문의해 주시면 담당자가 답변 또는 연락드립니다.
    • 무상제품보증을 위해서는 구매증빙자료가 필요합니다.
      – 구매일자가 기록된 현금영수증(국세청발행) 및 카드영수증을 뜻함
      – 간이영수증 불가
      – 소음 문제가 있을 경우 A/S 접수방법
      1) 문제가 잘 확인되도록 하여 영상 15초를 촬영
      2) 추후 유선으로 연락시 해당 동영상 파일을 카톡으로 발송

  • A/S 절차
    • 1. A/S 신청서 다운로드 혹은 출력 후 작성
    • 2. 구입 대리점에서 A/S 접수
    • 3. 접수 대리점에서 본사 서비스팀으로 A/S 접수
    • 4. A/S 완료된 제품을 대리점으로 배송
    • 5. 소비자에게 전달
    • A/S 제품 발송시 주의사항
      • 제품 접수 시 이상 증상에 대한 정비 의뢰서를 첨부 바랍니다.
        (증상에 대한 내용의 전달이 없을 경우 A/S 처리가 지연될 수가 있습니다.)
      • 제품 발송시 택배 운반중 파손이 되지 않게 꼼꼼하게 포장하여 발송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제품의 운반 및 배송중에 발생된 제품의 손상 및 손해에 대해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사는 제조상 결함을 제외한 본제품의 운행중 발생하는 사고나 부상 등에 책임이 없으며, 운송 중 또는 설계용도 외 사용으로 생긴 파손, 부상 및 손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품질 보증 규정
    •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는 보증 기간 중에 무상으로 수리해 드립니다.
    • 보증 기간은 사용 시작 시기, 사용 기간에 상관없이 구입 일로부터 입니다.
    • 구매 영수증 등 구입입을 증빙할 수 없는 경우, 제품 생산일을 기준으로 하며 유통기간을 감안하여 3개월이 추가됩니다.
    • 보증 처리 후에도 품질 보증 기간은 첫 구매일과 동일합니다.
      (다만, 남은 보증 기간이 3개월 미만인 경우, 보증 처리 시점부터 3개월의 보증기간을 갖습니다.)
    • 무상 품질보증은 최초 구매자에 한합니다.
      – 무상 품질 보증에 대한 권리는 제품의 중고 거래/양도 등으로 인해 타인에게 양도될 수 없습니다.
      – 최초 구입자가 아닌 경우 (중고 구매자) 무상 품질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품질보증정책
    • 품질보증수리당사에서 수입, 제조 되는 모든 제품에 대해 당사의 규정에 의거하여 품질 보증을 제공합니다. 공식대리점을 통해 구매하여 조립 및 점검을 받고 정상적으로 사용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결함이 발생된 경우에 품질보증 규정에 의거하여 보증수리를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보증수리 신청은 1차 구매한 대리점을 통해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리점에서 보증 수리가 가능합니다.)
    • 품질보증기간품질보증으로 보증수리를 받는 기간은 제품 구입일이 기준이므로 대리점에서 구입일이 표시된 영수증을 꼭 받아서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판매자 또한 이 영수증을 기록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만일 구입일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제품 생산일을 품질보증기간의 기준으로 적용합니다.
      영수증 분실시 구매 확인이 되지 않을경우 제조사는 품질보증 진행이 원칙적으로 거부될수 있음을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정상적인 범주 안에서의 보증수리 가능 기간 : 부품 6개월 / 차체 1년
      (본 품질 보증기간은 예거 브랜드에 한합니다. 자세한 규정은 브랜드별 워런티 규정 안내를 확인해 주세요
    • 품질보증접수절차제품의 하자 및 제품 이상 발생시에는 1차 구매하신 대리점으로 A/S신청 및 문의 바랍니다.
      • 1) 최초 구매자는 1차 구매한 대리점에 제품 접수2) 대리점에서 1차 점검 및 제품 검증이 이루어져야 합니다.3) 미 해결시 대리점은 영업사원 및 A/S 담당자와 상담후 고객지원팀으로 접수4) 고객지원팀으로 접수시 수리의뢰서를 동봉하여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5) 고객지원팀에서 제품 접수후 대리점으로 접수 통보 안내6) 최종 보증 수리후 정비내역서를 동봉하여 대리점으로 발송7) 대리점에서 제품 수령후 구매자에게 제품 처리결과 안내
      고객지원팀으로 접수된 A/S는 운송기간을 제외하고 최소 영업일 기준 10일의 판정 및 수리기간이 발생할 수 있으며 모든 보증수리는 해당 부품업체의 결함 판정 기준에 따릅니다.
      보증 수리는 경우에 따라 처리시일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검수가 길어지거나 교체품 재고나 부품이 부족한 경우에는 고객님께 별도의 연락을 드립니다.
    • 품질보증제외 – 제품의 품질보증 기간 중이라도 아래와 같은 경우에 유상수리에 해당 됩니다.
      • 품질보증 기간은 제품 구입 일을 기준으로 산정되오나 대리점 구입 시 구입일자가 표기된 영수증을 반드시 수령해야 합니다.
      • 중고 제품에 대한 품질보증 기간은 최초 구매자의 구매 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 제품의 품질 보증이 경과한 후 발생한 제품의 수리 및 교환은 유상으로 진행될수 있습니다.
      • 비정상적으로 사용으로 인한 고장이나 파손
      • 조립 설명서에 따라 제품 조립 및 세팅을 하지 않은 경우
      • 제품을 임의로 스펙을 변경한 경우
      • 환경 및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연적으로 발생되는 마모 및 손상인 경우
      • 자연광에 의한 변색 시
      •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외부 충격에 의한 파손, 마모 – 제품 이용중 발생된 도색 벗겨짐이나 부식
      • 장기간 사용 및 방치에 의해 발생한 오염, 파손, 마모, 소음
      • 일반적인 사용상에서 발생하는 소모성 부품의 경우
      • 사용중 제품의 조립과정중 발생하는 흠집이나 도색 벗겨짐
      • 호환되지 않는 부품조합 을 사용하는 경우 – 고객 인도후 배송 중 발생되는 손상의 경우

즉, SRAM 관련 문제가 생겼을 때에는 먼저 구입 대리점에 문의를 하여 수리를 하고, 이사나 사정으로 인하여 구입 대리점을 방문하지 못할 때에는 지엘앤코에 연락을 하여 가까운 서비스센터 혹은 대리점을 안내받은 후 대리점을 통해 접수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문제가 생기면 구입 대리점에 방문해주시고 아니면, 02-2671-3000번으로 연락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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